인터넷 뉴스를 검색하다가 "이성을 꼬시는 10가지 방법"이라는 기사를 보았다. 별반 기대는 안했지만 나같은 사람에겐 그다지 도움은 안되는 글인데 건성건성 읽다보니 이게 솔직히 틀린말은 없더라... 함께 읽어 보자!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카드, 꽃다발, 사탕을 선물하면서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다. 국내에서는 일본의 풍습을 받아 들여 밸런타인 데이는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하고, 한 달 뒤인 3월 14일은 ‘화이트 데이’라고 해서 남성이 여성에게 선물하는 날로 되어 있지만 서양에서는 밸런타인 데이에 남녀를 불문하고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통한다. 한국과 일본에서는 여기에 제과업자들이 상술까지 가세해 초콜릿을 선물하기도 한다.
어쨌거나 밸런타인 데이는 연인에게는 사랑을 재확인하는 날이지만 싱글 남녀들에겐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는 기회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텔리그래프 지는 밸런타인 데이 특집으로 이례적으로 ‘이성에게 구애하는 10가지 방법’을 실었다. ‘연애의 고수들’과의 인터뷰를 기초로 한 것이다. 천부적인 카사노바가 아니라도 다음 10가지만 지키면 성공할 것이다.
1.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라
남이 말할 때 귀를 쫑긋 세우고 열심히 들어주는 것만큼 매력적인 것도 없다. 가끔씩 맞장구도 쳐줘라. 혼자만 지껄이지 말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말을 많이 하게 만드는 게 좋다.
2. 웃어라
‘웃는 얼굴에 침 뱉으랴’ 하는 속담도 있지만 웃을 때 나오는 호르몬 때문에 기분이 좋아진다. 상대방도 마찬가지다.
3.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의심, 분노, 두려움에 휩싸여 혼잣말로 지껄이지 말라.
4. 마음을 가라 앉히라
이성에게 말을 거는 것은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것과 같다. 신경질과 초조함, 짜증 섞인 마음 가짐을 갖고 있다면 목소리에 그대로 배어 나온다.
5. 외모에 자신감을 가져라
자연스럽게 평소처럼 행동하면 브래드 피트, 조지 클루니, 데이비드 베컴도 부럽지 않다.
6. 마음에 드는 사람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만 노력하지 말라
닥치는 대로 사람들과 만나고 사귀라. 남자(여자) 꼬시는 법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7. 상대방을 똑바로 쳐다 보라
눈빛만으로도 자기 마음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다.
8. 소품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 말라
애완견, 모자, 아기(자기가 낳은 아기는 안된다)도 자연스러운 대화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9. 상대방의 칭찬에 대해 토를 달지 말라
어떤 남자가 당신의 옷에 대해 칭찬을 할 때“누더기 같은 드레스요? 이거 헌옷 가게에서 2 파운드(약 4000원)주고 샀는 걸요”라고 말하지 말라. 그냥 고맙다고 말하고 화제를 바꾸라.
10. 헤어진 옛 애인 얘기일랑 꺼내지 말라
아무리 재미있는 경험담이라고 해도 옛 애인과 헤어진 것은 슬프게 마련이다. 옛 애인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말하지 말라.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가라.
<이미지 출처 : www.pinknbabi.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